우리집 앞에 또봉이 통닭 남문점이 드디어 오픈했습니다.

 

오픈 소식 듣고 언제 오픈할까 오매불망 기다렸었는데요

 

드디어 오픈을 했습니다!

 

 

안그래도 주말 저녁 치킨이 땡겼는데 바로 달려갔지요 또봉이 통닭으로!

 

옛날통닭 8,900원! ㅎㄷㄷ 진짜 저렴하네요!

 

하지만 저는 라붐 CD를 받기 위해 맵닭을 주문!

 

추가로 똥집튀김도 같이 주문했습니다~^^

 

 

 

집에 와서 식탁에 똭! 펼쳐 놓으니 군침이 돌아 환장하겠더군요~^^

 

특히 맵닭의 저 닭다리 비주얼 좀 보소!!

 

얼른 맛보고 싶어졌습니다~ㅎㅎㅎ

 

 

캬~!! 맵닭 닭다리가 아름답네요~

 

지금까지 맵다는 치킨을 여러종류 먹어봤지만 또봉이 통닭의

 

맵닭보다 매운 치킨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진짜 제대로 매운 치킨! 또봉이 통닭의 맵닭!!

 

매운거 잘 못먹는 저도 맛있게 맵다며 끝까지 다 먹었습니다 홍홍홍

 

거기다 지금은 10% 할인까지 해주는 중이라 더할나위 없이

 

좋은 기회인 것 같네요!

 

아 참! 라붐 CD 증정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한번 맛보시고

 

이벤트로 라붐 CD도 받는다면 일석이조!

 

또봉이 통닭의 맵닭! 강추합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캠핑은 언제나 옳다!  (0) 2024.04.11
모카 구독자 99만 돌파!  (0) 2023.03.18
Posted by 존트럭불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