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A/V 멀티미디어 카테고리의 첫 글에

JB.lab 제품의 블루큐브 모델을 선보입니다.

 

안방에서 쓸만한 시계를 알아보던 중...

시계기능 및 알람기능과 라디오 기능,

거기다 블루투스도 지원하여 음악재생까지 가능한 전천후 팔방미인! 

블루큐브! 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택배가 왔습니다! 택배는 언제나 반갑습니다~^^

택배박스를 개봉하는 그 순간은 언제나 설레이고 두근두근 하네요~

박스를 개봉하자 구성품들이 아리따운 자태를 뽐내며

자리하고 있습니다.

사용설명서와 리모컨, 전원케이블 등 가지런하게 놓여 있습니다.

어서 빨리 원하는 자리에 놓고 전원을 켜보고 싶은 마음 뿐입니다~

 

 

개봉하기 전의 모습인데 박스가 참 곱네요ㅎㅎㅎ

개봉하기가 아깝습니다~^^

 

 

두둥!! 본체가 드디어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화이트 컬러가 상당히 고급스럽고 이뻐보입니다.

상단에는 전원버튼과 재생/일시정지, 음량버튼 등 각종 버튼들이

가지런히 배치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원을 넣어 보았습니다! 시간을 맞추고 라디오를 켜보니

라디오도 아주 잘 나오네요~ 아침에 알람을 라디오로 나오게

할 수도 있다니 완전 대만족입니다!

액정부분의 밝기조절도 가능합니다.

 

침대 옆 협탁위에 블루큐브를 올려 놓으니 참 고급지네요~

블루투스로 음악도 재생시켜 보았는데 음질도 상당히 괜찮습니다.

물론 제 귀가 막귀인 것은 함정ㅎㅎㅎ

 

아 이런 팔방미인 블루큐브를 알게되어 천만다행입니다.

고민할 필요없이 지름신을 모셨지만 결과는 완전 대만족입니다!

이보다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과연 찾을 수 있을까요?

 

블루큐브를 몰랐다면... 아 상상만 해도 어지럽습니다~~^^;

 

저와 같은 용도로 필요하신 분이라면 분명 최고의 선택!

바로 JB.lab의 블루큐브 였습니다!

 

 

- 본 블로그의 글은 직접 비용을 지불하고 구입한 제품으로

JB.lab社 와는 전혀 관계가 없음을 밝힙니다 - 

'A/V 멀티미디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더 프리스타일  (0) 2022.02.06
Posted by 존트럭불타
,